리모컨 오(미)동작 조치 방밥 안내(리모컨 디밍 제품의 경우에만) A/S Q&A - 다빈치LED

A/S Q&A

뒤로가기
제목

리모컨 오(미)동작 조치 방밥 안내(리모컨 디밍 제품의 경우에만)

작성자 (ip:)

작성일 2024-01-22

조회 4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전기공사 없이 사용하던 등박스 등기구는 그대로~

LED간편교체 특허 보유

다빈치LED 입니다.


저희 제품 중 리모컨 밝기 조절이 되는

리모컨 디밍 제품의 경우

2022년~2023년 생산품은

밝기 조정 세팅 값 자동 저장 기능으로 인해

간혹 리모컨에 일시적인 동작 이상이 발생되는 경우

있습니다. 이런 경우

리모컨 리셋(re-set)을 통해
즉각적인 조치가 가능한데요.

그 증상과 조치법 등 세부적인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아! 여기서 잠깐!

리모컨 "ON" 동작 시,
깜박이거나 지연 점등이 되는 경우는

안정기의 손상에 따른 이상 증상입니다.

유무상 AS 부분으로 조치를 하시기 바랍니다.

"주요부품자가교체방법"편(클릭!)을 참고 하세요)



리모컨의 이상 증상은

리모컨 "ON" 동작 시 조명이 아무런 반응이 없는
경우에 해당 되며


리모컨 이상 유무를 정확히 확인하는

간단한 방법이 있습니다.


"

등커버를 개방한 후.

저희 제품 안정기 끝에 연결되어 있는

리모컨 수신부를 분리하고

벽 스위치를 이용하여

'ON 또는 OFF' 테스트를 합니다.

"

리모컨 디밍 제품의 리모컨 수신부 분리 방법



 리모컨 수신부(디밍컨트롤러)를 분리하면

리모컨 동작방식이 아닌 벽스위치 동작방식으로

전환됩니다. 이 상태에서

벽 스위치를 'ON 또는 OFF' 동작해 봅니다.




벽 스위치 동작 시

1. 동작이 안된다면 : 안정기 이상입니다.

유무상 AS 부분으로 조치를 하시기 바랍니다.

"주요부품자가교체방법"편(클릭!)을 참고 하세요)


2.  동작이 된다면 : 리모컨 일시적 동작 이상입니다.
리모컨 수신부를(디밍컨트롤러) 다시 결합한 후

아래 이미지 설명과 같이

리모컨 기능 리셋을 실행해 주세요.


"리모컨 리셋(re-set) 방법"

리모컨 디밍 제품의 리모컨 기능 초기화(리셋) 방법


이제 벽스위치 ON 상태에서 리모컨으로 점등테스트를

해 주시고 이상 없다면, 계속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상으로

다빈치LED 제품 중 리모컨디밍 제품의 경우

리모컨의 일시적인 기능 이상 발생 시,


증상 확인 및 그에 따른 조치법에 대한

안내를 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