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빈치 고객센터 A/S 접수 안내 A/S Q&A - 다빈치L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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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빈치 고객센터 A/S 접수 안내

작성자 (ip:)

작성일 2018-10-18

조회 258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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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다빈치LED는 생산 로트(lot)별 성능테스틀 비롯하여 제품 출고 전 완제품 전수 조사를 통해 보다 완벽한 제품 공급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사용 전, 후 불편함이 발생되었다면 연락주세요. 작은 부분이라도 놓치지 않고 보다 더 우수한 제품으로 개선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더불어


완벽한 사후관리를 위하여 다빈치LED는 2년 무상 부품 품질 제도를 시행 중에 있습니다.
누구나 손 쉽게 주요 부품을 교체할 수 있는 구조로 개발되었으며 특히 주요 부품인 전용 안정기와 LED회로판만 교체하면 제품의 수명이 다하는 날까지 효율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저가 저품질 제품과 달리 제대로 만든 고품질의 LED조명을 사용하신다면 실제로 10년 이상의 장기간 사용에 문제가 없는 가성비가 높은 제품입니다.


A/S 문의 방법 

1. 제품 이상 증상에 대하여 1차 자가 점검을 요청드립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분들의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 자가 점검 방법 안내 "클릭"


2. 발생된 이상 증상에 따라 필요한 AS용 부속을 구입 또는 신청하여 주세요.
   (구입일로부터 2년 이내 제품 이상이 발생된 경우 무상이며 그 이후에는 유상으로 구입하셔야 합니다.)

  ※ 아래 경우에는 유상 AS로 진행되오니 참고하세요.
  .무상 품질 보증기간이 지난 경우

  .임의로 제품 구조를 바꾼 경우 (지정된 전용 부속이 아닌 임의 부속으로 교체 사용한 경우)

  .사용자의 주관적 관점에 따라 무상 처리 요청이 된 경우(빛의 밝기, 점등 속도 등)

  .기타 고객 사용상의 과실에 의한 경우

  ※다빈치LED 주요 AS부품 자가교체방법 및 구입 안내

   ● 전용 안정기(SMPS) 교체방법 및 구입 안내 "클릭"

   ● 전용 LED회로판(PCB) 교체방법 및 구입 안내 "클릭"


3. AS 접수방법

  가. 다빈치LED 카카오 공식톡방을 통해 접수하여 주시면 가장 빠르고 정확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나. 공식톡방 1:1 대화하기를 통해 
      주문자명 / 연락처 / 주문 시기 / 주문처(구입경로) / 이상 증상 을 남겨주세요

  다. 해당 담당자가 조치방법에 대한 친절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라. 주말 및 공휴일에도 접수는 가능하며 접수가 되면 최대한 빠른 답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마. 카카오톡 검색창에 "다빈치LED"로 검색 또는 다빈치LED 카카오톡 접속하기 "클릭"


4. 고객센터 070-8740-7715번을 통해 접수는 가능하나 평일 일과 시간 중에만 가능하오니 참고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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