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장 또는 불량이 발생되면 어떻게 하나요? 자주하는질문 FAQ - 다빈치L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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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장 또는 불량이 발생되면 어떻게 하나요?

작성자 (ip:)

작성일 2018-10-18

조회 6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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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A. 네. 고객님. 다빈치LED는 완벽한 사후관리를 위하여 2년 무상 부품 품질 제도를 시행 중에 있습니다.

누구나 손 쉽게 주요 부품을 교체할 수 있는 구조로 개발되었으며 특히 주요 부품인 전용 안정기와 LED회로판만 교체하면 제품의 수명이 다하는 날까지 효율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저가 저품질과 달리 제대로 만든 고품질의 LED조명을 사용하신다면 실제로 10년 이상의 장기간 사용에 문제가 없는 가성비가 높은 제품입니다.


우선, 제품에 이상이 있는 지 혹은 다른 사유 때문인지를 자가 진단을 통해 확인 해 주세요.


●“제품 이상 증상 자가 진단법” 자세히 보기(클릭)

제품에 실제 이상이 있는 것이 확인되었다면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A/S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 제품의 이상 증상 확인 후 자가 진단 진행
- 이상 증상이 의심되는 부품을 주문, 부품 교체 진행
- 제품 구매 후 2년 이내 발생된 경우 부품비+택배비 100% 무상
  (다빈치LED A/S용 주요 부품은 본 공식쇼핑몰을 통해 주문이 가능합니다.)



■ 다빈치LED 주요 AS부품 자가교체방법 및 구입 안내


● 전용 안정기(SMPS) 교체방법 및 구입 안내 "클릭"

● 전용 LED회로판(PCB) 교체방법 및 구입 안내 "클릭"



* 주의 : 아래 경우에는 유상 AS로 진행되오니 참고하세요.
  .무상 품질 보증기간이 지난 경우

  .임의로 제품 구조를 바꾼 경우 (지정된 전용 부속이 아닌 임의 부속으로 교체 사용한 경우)

  .사용자의 주관적 관점에 따라 무상 처리 요청이 된 경우(빛의 밝기, 점등 속도 등)

  .기타 고객 사용상의 과실에 의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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